시장조사의 첫 단계인 “문제정의”에 대한 설명에 해당되는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시장조사의 첫 단계인 “문제정의”에 대한 설명에 해당되는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시장조사의 첫 단계인 “문제정의”에 대한 설명에 해당되는 것은?

연구목적, 관련된 배경정보, 필요한 정보와 이 정보가 마케팅 의사결정에 어떻게 사용될 것인지의 고려가 필요하다.

조사의 목적이나 이론적 틀, 분석모델, 연구질문, 가설 등을 공식화하고 리서치 디자인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요인이나 특성을 규명한다.

현장에서 개인면접, 우편면접, 전화조사 등의 방법을 통해 조사한다.

자료의 편집, 코딩, 복사 그리고 검증 등을 포함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