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기업과 기업의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모든 접점을 통해 일관적이고, 설득력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전략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고객이 기업과 기업의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모든 접점을 통해 일관적이고, 설득력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전략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고객이 기업과 기업의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모든 접점을 통해 일관적이고, 설득력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전략은?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전략

통합 마케팅(IM : Integrated Marketing) 전략

통합 광고(IA : Integrated Advertising) 전략

통합 판매 믹스(ISM : Integrated Sales Mix) 전략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