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상담시 구매로 유도할 수 있는 적극적인 질문 기법으로 바람직하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고객 상담시 구매로 유도할 수 있는 적극적인 질문 기법으로 바람직하지 않은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고객 상담시 구매로 유도할 수 있는 적극적인 질문 기법으로 바람직하지 않은 것은?

고객이 확실히 원하는 것을 찾을 수 있는 질문을 한다.

고객의 생각을 인정하고 부정적인 피드백을 한다.

제품과 서비스에 관한 세부사항 등을 구체적으로 말한다.

편견을 갖지 않고 상대방과 대화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