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은 불만이 있거나 해결해야 할 문제가 있을 때 어떤 이유 없이 해결되기만을 원하는데, 이런 상황에서 고객의 요구에 대한 일반적인 처리 절차로 옳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고객은 불만이 있거나 해결해야 할 문제가 있을 때 어떤 이유 없이 해결되기만을 원하는데, 이런 상황에서 고객의 요구에 대한 일…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고객은 불만이 있거나 해결해야 할 문제가 있을 때 어떤 이유 없이 해결되기만을 원하는데, 이런 상황에서 고객의 요구에 대한 일반적인 처리 절차로 옳은 것은?

문제 파악 → 자료수집분석 → 대안 찾기 → 대안 평가 → 결정 내리기

자료수집분석 → 문제 파악 → 대안 찾기 → 결정 내리기 → 대안 평가

대안 찾기 → 대안 평가 → 문제 파악 → 자료수집분석 → 결정 내리기

문제 파악 → 대안 찾기 → 자료수집분석 → 대안 평가 → 결정 내리기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