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측면에서 상담이 필요한 이유가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고객 측면에서 상담이 필요한 이유가 아닌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고객 측면에서 상담이 필요한 이유가 아닌 것은?

소비생활 전반에 대한 의사결정이 어렵기 때문에 필요하다.

상품판매를 극대화하여 기업의 이윤을 추구하고, 고객만족경영을 추구하기 위해 필요하다.

소비시장의 거대화 및 복잡화 현상에 따른 구매지식이 부족하기 때문에 필요하다.

상품에 대한 불만이 발생하였을 때 해결방안에 대해 도움을 주기 때문에 필요하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