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욕구를 파악하기 위해 고객조사를 할 때 폐쇄형 질문이 적절한 경우는?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소비자욕구를 파악하기 위해 고객조사를 할 때 폐쇄형 질문이 적절한 경우는?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소비자욕구를 파악하기 위해 고객조사를 할 때 폐쇄형 질문이 적절한 경우는?

문제의 원인이나 배경에 대해 새로운 정보를 얻어야 할 경우에 사용한다.

편견 없이 가능한 한 다양하고 많은 정보를 모아야 할 경우에 사용한다.

여러 대안 중 소비자의 최종결정사항을 확인하고자 할 경우에 사용한다.

소비자들의 보편적인 사고방식에 대한 기존 정보가 없을 경우에 사용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