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구체적 욕구를 알아내기 위해 질문을 할 때 적절하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고객의 구체적 욕구를 알아내기 위해 질문을 할 때 적절하지 않은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고객의 구체적 욕구를 알아내기 위해 질문을 할 때 적절하지 않은 것은?

상대방의 말을 비판하지 않고 인정하며 수용하는 분위기를 조성한다.

가급적이면 긍정적으로 질문을 한다.

질문을 구체화, 명료화시킨다.

고객이 원하는 바를 찾아내기 위한 것이라 해도 추가적인 질문을 하지 않도록 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