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을 통한 고객응대시 다양한 고객유형에 따른 경청방법이 잘못 연결된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을 통한 고객응대시 다양한 고객유형에 따른 경청방법이 잘못 연결된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텔레마케팅을 통한 고객응대시 다양한 고객유형에 따른 경청방법이 잘못 연결된 것은?

번거롭게 빙 돌려서 말하는 고객 - 질문의 형식으로 대안이나 반대의 의견을 말한다.

완고하고 고지식한 고객 - 성실하고 진지한 태도로 듣는다.

쾌활하고 자기표현을 잘하는 고객 - 같이 즐기며 듣는다.

말이 없고 까다로운 고객 - 조용하고 느긋하게 듣는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