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 업무 시 관리자의 역할로 옳지 않은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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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 업무 시 관리자의 역할로 옳지 않은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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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 업무 시 관리자의 역할로 옳지 않은 것은?

텔레마케터가 고객과 통화할 수 있는 시간을 최대한 확보해 주어야 한다.

통계분석 등의 잔무에서 해방시켜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해 주어야 한다.

통화 성공률을 시간대별로 분석하여 통화업무 집중 시간대를 조정할 수 있어야 한다.

고객 구매이력정보 등의 개인정보가 텔레마케터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보안을 유지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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