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맹점 입장에서의 프랜차이징 유통전략의 장점이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가맹점 입장에서의 프랜차이징 유통전략의 장점이 아닌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가맹점 입장에서의 프랜차이징 유통전략의 장점이 아닌 것은?

사업실패 위험을 줄일 수 있다.

광고 및 운영상 전문가의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다.

성공적으로 구축된 브랜드명과 사업계획 활용이 가능하다.

기업규모의 성장을 위해 외부로부터 자금을 확보할 수 있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