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중 재포지셔닝(Repositioning)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다음 중 재포지셔닝(Repositioning)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다음 중 재포지셔닝(Repositioning)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지금까지 유지되어 온 현재의 위치를 버리고 새로운 포지션을 찾아가는 방법이다.

경쟁자의 진입으로 시장 내의 차별적 우위 유지가 힘들게 되었을 때 재포지셔닝이 필요하다.

기존의 포지션이 진부해져 매력이 상실되었을 경우에 재포지셔닝을 고려한다.

소비자의 인식과 기업이 바라는 포지션이 같을 경우 기존의 포지션을 바꿀 필요성이 생길 수 있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