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의 고객표현에 대한 상담원의 응대 화법으로 가장 적절한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다음의 고객표현에 대한 상담원의 응대 화법으로 가장 적절한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다음의 고객표현에 대한 상담원의 응대 화법으로 가장 적절한 것은?


1889083478_xQ4NTA6c_c2256ccd9cdbe679628982ac0c70cbe53afc6b9f.gif

“카드 결제가 가장 빠르지만 내키지 않으시면 온라인으로 송금을 해주시거나 직접 방문하셔서 구입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다른 방법은 전화주문 만큼 빠르지 않습니다. 카드 결제를 하셔야 빨리 상품을 받으실 수 있으니 카드 결제를 하시기 바랍니다.”

“요즘은 거의 모든 고객이 전화로 신용카드 번호를 불러주십니다. 문제없습니다.”

“그러면 좀 더 생각해 보시고 다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