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제품전략 수립 시 기업의 성장기회를 확인하기 위한 다음 모형의 ( ) 안에 들어갈 가장 적합한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새로운 제품전략 수립 시 기업의 성장기회를 확인하기 위한 다음 모형의 ( ) 안에 들어갈 가장 적합한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새로운 제품전략 수립 시 기업의 성장기회를 확인하기 위한 다음 모형의 ( ) 안에 들어갈 가장 적합한 것은?


1889083478_7TOwfS8x_1b8d99cb97dbbc3e51594993d60149258dc86ee4.gif

A : 점유구축전략, B : 시장확장전략, C : 품목확장전략

A : 시장확장전략, B : 점유구축전략, C : 품목확장전략

A : 품목확장전략, B : 시장확장전략, C : 점유구축전략

A : 점유구축전략, B : 품목확장전략, C : 시장확장전략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