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믹스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마케팅믹스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마케팅믹스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편의품은 소비자가 구매활동에 많은 시간과 돈을 들이지 않고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다.

제품수명주기 중 성장, 성숙기는 특히 매출액이 증가하는 시기이다.

침투가격은 매출이 가격에 민감하게 반응하지 않는 경우에 그 효과가 크다.

제품믹스란 한 기업이 가지고 있는 모든 제품의 집합을 말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