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된 서비스로 인하여 고객에게 사과를 해야 할 때 취할 자세와 가장 거리가 먼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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텔레마케팅관리사

잘못된 서비스로 인하여 고객에게 사과를 해야 할 때 취할 자세와 가장 거리가 먼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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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못된 서비스로 인하여 고객에게 사과를 해야 할 때 취할 자세와 가장 거리가 먼 것은?

고객의 기분을 인정하고, 책임을 공유할 것임을 표현한다.

고객에 대한 배려와 관심을 보여주고, 어떻게 해결하면 좋을까를 물어본다.

고객에게 사과하고 응대를 종료한다.

진지하게 사과를 한 후 계속해서 고객과 거래할 기회를 달라고 요청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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