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성공 요인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성공 요인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성공 요인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텔레마케팅의 성공 여부는 정확한 데이터와 리스트에 있다.

신입사원이나 무경험자가 텔레마케팅 실무경력자보다 유리하다.

대중매체와 결합했을 때 시너지효과를 얻는다.

콜 자동처리 시스템을 구축하는 사무환경이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 생산성을 향상시킨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