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이 시장에서 재포지셔닝을 필요로 하는 상황이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기업이 시장에서 재포지셔닝을 필요로 하는 상황이 아닌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기업이 시장에서 재포지셔닝을 필요로 하는 상황이 아닌 것은?

경쟁자의 진입에도 차별적 우위를 지키고 있는 경우

이상적인 위치를 달성하고자 했으나 실패한 경우

시장에서 바람직하지 않은 위치를 가지고 있는 경우

유망한 새로운 시장 적소나 기회가 발견되었을 경우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