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중 콜센터 조직의 특성이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다음 중 콜센터 조직의 특성이 아닌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다음 중 콜센터 조직의 특성이 아닌 것은?

고객지향적 조직이다.

고객과 간접적으로 접촉하는 조직이다.

정보와 커뮤니케이션을 매개로 하는 조직이다.

상황의 다양성, 집중성, 즉시성을 요구하는 대응조직이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