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응대 시 고객의 반론을 극복하기 위한 적절한 설득이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고객응대 시 고객의 반론을 극복하기 위한 적절한 설득이 아닌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고객응대 시 고객의 반론을 극복하기 위한 적절한 설득이 아닌 것은?

거절이나 반론에 대한 두려움을 없앤다.

고객니즈를 집중적으로 분석하여 관심을 유도한다.

인간적인 신뢰성으로 설득한다.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무료로 지급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