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속성 데이터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고객속성 데이터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고객속성 데이터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주로 콜센터나 기업의 내부에서 직접 확보 또는 생성한 데이터베이스를 말한다.

외부 전문기관에서 구입한 명단, 제휴마케팅을 통해 획득한 데이터베이스를 말한다.

고객이 지닌 고유속성으로 주소, 전화번호 등의 데이터를 의미한다.

거래나 구매사실, 구매행동 결과로 나타나는 속성으로 회원가입일, 최초구매일, 연체 내역 등의 데이터를 말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