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커뮤티케이션의 변화 트렌드로 옳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마케팅 커뮤티케이션의 변화 트렌드로 옳지 않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마케팅 커뮤티케이션의 변화 트렌드로 옳지 않은 것은?

시장이 세분화 되어가고 있다.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차별화된 광고메시지를 선별하는 것이 필요하다.

불특정 다수에게 광고하는 매스마케팅을 확대한다.

고객관의 장기적 관점에서의 통합적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하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