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FM(Recency, Frequency, Monetary)모델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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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FM(Recency, Frequency, Monetary)모델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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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FM(Recency, Frequency, Monetary)모델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RFM의 의미는 가장 최근에 일정기간 동안 자주 많은 액수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기업의 입장에서는 가장 가치 있는 고객이라는 것이다.

RFM 포인트 분석법의 실행을 위한 주요한 노하우는 가장 예측력있는 현실적인 가중치를 알아 내는 것이다

RFM포인트 분석법을 하기 위해서는 고객과의 거래 기록이 전제되어야 한다.

RFM 모델은 그 원리가 매우 간단하여 실제 적용 시에는 낮은 반응률을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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