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응대의 자세로서 부적당한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응대의 자세로서 부적당한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응대의 자세로서 부적당한 것은?

어떠한 경우이든 고객의 말, 시간, 신분 등을 무시하지 않는다.

고객이 말하는 사실과 감정, 의도 등을 파악하기위해 적극적인 자세로 듣는다.

고객의 이야기를 끝까지 듣고 여러 해결방법 중 한가지만 제시하여 신속한 응대가 이루어지도록 한다.

고객의 지식, 경험 등을 칭찬하고 감사를 전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