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플레인 고객응대의 기본원칙에서 위배되는 사항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컴플레인 고객응대의 기본원칙에서 위배되는 사항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컴플레인 고객응대의 기본원칙에서 위배되는 사항은?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을 위한 방향으로 상담한다.

고객의 감정을 극대화시켜 전화를 먼저 끊게 한다.

고객의 입장에 대해 공감을 표시하여 불만스러운 마음을 풀어준다.

고객의 반말이나 높은 언성, 행동 등에 화를 내거나 개인적인 말을 하지 않는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