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서비스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개인의 노력에 해당되지 않는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기업의 서비스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개인의 노력에 해당되지 않는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기업의 서비스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개인의 노력에 해당되지 않는 것은?

내부고객과의 협력보다는 외부고객의 확보와 관리에 모든 노력을 기울인다.

다양한 상황에 대응할 수 있는 유연성을 기른다.

문제해결과 개선을 위한 창의력 개발에 힘쓴다.

새로운 업무지식에 대한 교육훈련을 자발적으로 참여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