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베이스 마케팅에서 RFM분석에 대한 설명과 거리가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에서 RFM분석에 대한 설명과 거리가 먼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에서 RFM분석에 대한 설명과 거리가 먼 것은?

구매최근성 - 얼마나 최근에 구매했는가?

구매빈도 - 일정기간 동안 얼마나 자주 자사제품을 구매했는가?

구매액 - 일정기간 동안 얼마나 많은 액수의 자사제품을 구매했는가?

구매방식 - 상담원을 통한 구매인가? 인터넷을 이용한 구매인가?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