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에 있어 과학적 접근방법(조사, 연구방법)에 대한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시장조사에 있어 과학적 접근방법(조사, 연구방법)에 대한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시장조사에 있어 과학적 접근방법(조사, 연구방법)에 대한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과학적 조사는 의사결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조사절차를 체계적이고 실증적으로 수행하는 것을 말한다.

과학적 조사는 현상 속에서 발생하는 연관성에 대해 가정을 설정하고 이를 체계적이고, 통제적으로, 실증적이고, 핵심적으로 조사하는 것이다.

과학적 접근방법만이 사회현상의 진리를 터득하는 유일한 방법으로 근대 산업사회 발전의 초석이 되었다.

과학적 조사는 추론에 근거하며, 귀납적 방법과 연역적 방법으로 나눈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