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성공 요인을 설명한 것으로 옳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성공 요인을 설명한 것으로 옳지 않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의 성공 요인을 설명한 것으로 옳지 않은 것은?

텔레마케팅의 성공 여부는 정확한 데이터와 리스트에 있다.

신입사원이나 무경험자가 텔레마케팅 실무경력자보다 유리하다.

대중매체와 결합했을 때 시너지 효과를 얻는다.

콜 자동처리 시스템을 구축하는 사무환경이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 성공요소에 해당된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