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리전트 콜 블렌딩은 콜 량의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것으로 상담원이 아닌 콜을 이동시키는 것이다. 인텔리전트 콜 블렌딩에 대한 설명이 잘못된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인텔리전트 콜 블렌딩은 콜 량의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것으로 상담원이 아닌 콜을 이동시키는 것이다. 인텔리전트 콜 블렌딩에 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인텔리전트 콜 블렌딩은 콜 량의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것으로 상담원이 아닌 콜을 이동시키는 것이다. 인텔리전트 콜 블렌딩에 대한 설명이 잘못된 것은?

콜 패턴이 불규칙적인 콜센터에서 유용하다.

모든 ACD와 전화 연결을 할 수 있다.

CTI링크가 필요하다.

아웃바운드 상담원 풀에서 인바운드 콜을 받을 수 있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