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을 통한 기업의 핵심과제가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CRM을 통한 기업의 핵심과제가 아닌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CRM을 통한 기업의 핵심과제가 아닌 것은?

특정사업에 적합한 소비자 가치를 규명한다.

각 고객집단이 가진 가치의 상대적 중요성을 인지한다.

고객이 원하는 방법으로 가치를 충족시킨다.

CRM을 통해 텔레마케팅의 기술적 장비 및 시스템을 구축한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