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대화시 친밀감을 형성하는 방법으로 옳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고객과 대화시 친밀감을 형성하는 방법으로 옳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고객과 대화시 친밀감을 형성하는 방법으로 옳은 것은?

고객의 말에 흠이 없는지 관찰한다.

질문과 답변을 스크립트대로만 한다.

고객의 거절방지를 위해 바로 본론을 말한다.

고객에게 관심을 갖고 고객욕구를 파악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