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I(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 솔루션의 도입시 이점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CTI(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 솔루션의 도입시 이점으로 틀린 것은?
컴퓨터와 콜을 처리하는 교환기가 상호 연결되어 각종 콜과 데이터베이스와 연동이 가능하게 되 었다.
CTI 도입으로 고객에게 자동으로 전화를 걸고 해당 고객의 정보를 상담원의 화면에 나타내 줌으로써 공격적인 마케팅이 가능하게 되었다.
상담 내용이 자동으로 모니터링되어 업무효율성을 높일 수 있게 되었다.
콜을 균등하게 연결해 주는 ACD(Automatic Call Distribution) 기능이 가능하게 되었다.
채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