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전략에 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촉진전략에 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촉진전략에 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상품에 따라 촉진믹스의 성격이 달라진다.

불황기에는 촉진활동보다 경로 및 가격설정전략이 주효하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은 기업 커뮤니케이션과 연계되어 있다.

촉진의 본질은 소비자에 대한 정보의 전달에 있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