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의 전제조건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의 전제조건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의 전제조건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모든 고객이 똑같지 않으며, 따라서 서로 다르게 대우를 받아야 한다.

상품중심의 마케팅에서 벗어나 고객중심의 마케팅체제로 변환해야 한다.

개별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파악하여 이를 효과적으로 제공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같은 고객 리스트를 대상으로 단시일 내에 반복해서 접촉하면 반응률이 증가한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