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중 고객 측면에서 상담이 필요한 이유가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다음 중 고객 측면에서 상담이 필요한 이유가 아닌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다음 중 고객 측면에서 상담이 필요한 이유가 아닌 것은?

소비생활 전반에 대한 의사결정의 어려움

소비자불만에 적절히 대응하는 고객만족 경영의 도입

소비시장의 거대화 및 복잡화 현상에 따른 구매 지식부족

상품에 대한 불만이 생겼을 때 해결방안에 대한 도움의 필요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