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 수퍼바이저에게 요구되는 자질에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콜센터 수퍼바이저에게 요구되는 자질에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콜센터 수퍼바이저에게 요구되는 자질에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조직의 목표가 달성할 수 있도록 최적의 콜센터 환경을 조성할 수 있어야 한다.

텔레마케터들의 통화품질, 업무성과, 근무만족도에 대해 평가 및 피드백을 할 수 있어야 한다.

콜센터의 운영 예산을 책정하고 집행할 수 있어야 한다.

조직 분위기를 활성화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실시할 수 있어야 한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