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마케팅과 다이렉트마케팅의 비교설명으로 가장 적합하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일반적인 마케팅과 다이렉트마케팅의 비교설명으로 가장 적합하지 않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일반적인 마케팅과 다이렉트마케팅의 비교설명으로 가장 적합하지 않은 것은?

일반적인 마케팅의 고객범위는 불특정 다수인데 반해 다이렉트 마케팅은 특정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일반적인 마케팅은 대중매체를 중심으로 하는데 반해 다이렉트 마케팅은 개별 접촉으로 이루어진다.

일반적인 마케팅은 일방적인 마케팅활동을 하는데 반해, 다이렉트 마케팅은 1대 1 상호작용 마케팅활동을 한다.

일반적인 마케팅은 마케팅 활동 노출 정도가 낮은데 반해 다이렉트 마케팅은 마케팅활동 노출 정도가 높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