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응대 시 경청방법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고객 응대 시 경청방법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고객 응대 시 경청방법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생산적인 경청자세는 선택적 경청이 매우 중요하다.

효과적인 경청자세는 고객에 대한 배려가 요구된다.

경청을 하기 위해서는 고객에게 어떠한 질문도 해서는 안 된다.

효과적 경청은 고객에 대한 고정관념과 선입견이 있을 때 더욱 효과적이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