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중 고객의 컴플레인 처리방법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다음 중 고객의 컴플레인 처리방법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다음 중 고객의 컴플레인 처리방법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고객의 컴플레인에 당황하지 말고 말을 주의 깊게 경청한다.

컴플레인의 내용을 반복과 부연으로 정확히 이해한다.

부정적인 단어는 사용하지 않고 솔직하게 사과를 한다.

고객의 말을 막아 격한 감정을 표출하지 못하도록 한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