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시장세분화의 조건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효과적인 시장세분화의 조건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효과적인 시장세분화의 조건으로 틀린 것은?

세분시장은 정보의 측정 및 획득이 용이해야 한다.

세분시장에 효과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적절한 수단이 존재해야한다.

세분시장 사이에 차별적인 반응(differentiability)이 나오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각 세분시장은 기업이 개별적인 마케팅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을 정도로 충분한 규모를 지니고 있어야한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