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의 전화를 통한 상담시 취해야 하는 행동으로 올바르지 못한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고객과의 전화를 통한 상담시 취해야 하는 행동으로 올바르지 못한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고객과의 전화를 통한 상담시 취해야 하는 행동으로 올바르지 못한 것은?

고객의 이해를 돕기 위해 통화의 끝부분에서 요점을 요약하는 것이 좋다.

사전에 고객에게 전달할 메시지를 준비한다.

고객이 원하는 것을 제공할 수 없을 때는 회사정책을 인용한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한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