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마케팅을 통한 고객응대 특징이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을 통한 고객응대 특징이 아닌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텔레마케팅을 통한 고객응대 특징이 아닌 것은?

고객과 텔레마케터 간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다.

전화장치를 활용한 비대면 중심의 커뮤니케이션이다.

텔레마케팅에서는 비언어적인 메시지를 사용하지 않는다.

고객상황에 맞추어 융통성 있는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