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의 효과 또는 필요성에 대한 설명이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시장조사의 효과 또는 필요성에 대한 설명이 아닌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시장조사의 효과 또는 필요성에 대한 설명이 아닌 것은?

기업 경영의 중요한 의사결정을 하는데 도움이 된다.

마케팅 문제해결에 필요한 정보를 신속하게 수집하여 관련 업체에 판매수단으로만 활용한다.

마케팅 프로그램을 효과적으로 수행 할 수 있다.

마케팅 문제의 예측과 진단을 위한 조사까지 수행한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