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효율 관리 지표 중 지표명의 정의가 옳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서비스 효율 관리 지표 중 지표명의 정의가 옳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서비스 효율 관리 지표 중 지표명의 정의가 옳은 것은?

인당 처리 콜 수는 상담원이 1일 처리한 상담처리 콜 수를 의미한다.

평균 통화시간은 상담원이 고객과의 통화와 후처리를 하고 다음 상담을 대기하기까지의 평균시간을 말한다.

통화 중 대기시간은 고객이 상담원과 통화를 하기 위해 기다리는 시간을 의미한다.

시간당 처리 콜 수는 상담원이 시간당 처리 가능한 예측 콜 수를 의미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