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효율적으로 설득하기 위해 필요한 전략을 바르게 설명한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고객을 효율적으로 설득하기 위해 필요한 전략을 바르게 설명한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고객을 효율적으로 설득하기 위해 필요한 전략을 바르게 설명한 것은?

정서적인 호소보다는 논리적인 호소가 더 효과적이라는 실증자료가 많이 있다.

고객의 사전정보를 많이 가지고 있으면, 설득자의 양면적 주장이 더 효과적이다.

고객의 사전태도가 설득자인 주장과 반대 방향이면, 설득자의 일면적 주장이 더 효과적이다.

단일 경험의 개인적 실례보다는 논리적이고 일반적인 통계자료가 더 효과적이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