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시장 확장 그리드(Product/Market Expansion Grid)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제품/시장 확장 그리드(Product/Market Expansion Grid)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제품/시장 확장 그리드(Product/Market Expansion Grid)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시장개발(Market Development)은 시장을 개발하여 기존제품을 판매하는 것이다.

시장침투(Market penetration)는 기존제품을 변경하여 기존고객에게 더 많이 판매하는 것이다.

제품개발(Product development)은 기존시장을 대상으로 수정된, 혹은 새로운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다.

다각화(Diversification)는 기존제품과 기존시장 밖에서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거나 매입하는 것이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