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기업에서 수행되는 시장조사의 목적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일반적으로 기업에서 수행되는 시장조사의 목적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일반적으로 기업에서 수행되는 시장조사의 목적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소비자의 특성과 행동을 파악하기 위한 시장조사

신제품에 관한 소비자의 반응을 파악하기 위한 조사

시장점유율을 파악하기 위한 조사

새로운 사업이나 기존사업에 대해 고객에게 새로운 인상을 심어주기 위한 조사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