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의 고객표현에 대한 상담원의 응대 화법으로 가장 적절한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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텔레마케팅관리사

다음의 고객표현에 대한 상담원의 응대 화법으로 가장 적절한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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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의 고객표현에 대한 상담원의 응대 화법으로 가장 적절한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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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결제가 가장 빠르지만 내키지 않으시면 온라인으로 송금을 해주시거나 직접 방문하셔서 구입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다른 방법은 전화주문 만큼 빠르지 않습니다. 카드 결제를 하셔야 빨리 상품을 받으실 수 있으니 카드 결제를 하시기 바랍니다.”

“요즘은 거의 모든 고객이 전화로 신용카드 번호를 불러주십니다. 문제없습니다.”

“그러면 좀 더 생각해 보시고 다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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