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가지고 있는 경계심과 망설임을 없애는 방법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고객이 가지고 있는 경계심과 망설임을 없애는 방법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고객이 가지고 있는 경계심과 망설임을 없애는 방법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고객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한다.

고객에게 객관적인 자료를 제시한다.

고객에게 업무중심의 고객응대를 한다.

고객에게 타사와의 비교분석에 대해 설명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