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 조직의 특성으로 적합하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텔레마케팅관리사
텔레마케팅관리사

콜센터 조직의 특성으로 적합하지 않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콜센터 조직의 특성으로 적합하지 않은 것은?

현재 비정규직, 계약직 중심의 근무형태가 주종을 이루고 있으며, 타 직종에 비하여 이직률이 높은 편이다.

정규직과 비정규직 간, 혹은 상담원 간에 보이지 않는 커뮤니케이션 장벽 등이 발생할 확률이 높다.

국내의 콜센터 조직은 점차 대형화, 전문화, 시스템화 되어가는 추세이다.

콜센터 조직의 가장 큰 특징은 다른 어떤 직종보다 인력이 전문화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

0 Comments